스포츠분석

4월 16일 MLB 피츠파이 vs 워싱내셔

개구매니저
  • 조회 6회
  • 작성날짜 25-04-16 01:24


 

선발 투수

PIT : 미치 켈러(1승 1패 4.24)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0일 세인트루이스와 홈 경기에서 7.1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켈러는 직전 양키스전의 부진을 완벽히 해소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양키스전 부진이 톨피도 배트의 영향임을 생각한다면 이번 경기는 호투 가능성을 높게 볼수 있다.

WSH : 제이크 어빈(5.63)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0일 다저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4안타 4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어빈은 작년에 비해 안정감이 떨어지는 편. 특히 결정적일때 큰 것 한방을 허용하는 문제가 계속 터지고 있다. 게다가 야간 경기는 약점이기도 하고 작년 피츠버그 원정도 5이닝 6실점 패배를 당했다는 점도 걸린다.

선발 : 확실한 피츠버그의 우위


불펜진

PIT : 스킨스의 6이닝 2실점 강판 이후 3이닝을 1실점으로 막아냈다. 케일럽 퍼거슨의 실점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해줄만큼 불펜은 해줬다는 느낌이 들 정도. 마지막에 올라온 대니 산타나가 지금의 투구를 계속 이어가는게 매우 중요할 것이다.

WSH : 브래드 로드의 4.1이닝 4실점 강판 이후 3.1이닝 6실점. 특히 8회말에만 5실점하면서 무너진게 여러모로 컸다. 특히 콜린 포셰가 여전히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계속 실점을 허용하고 있다는건 워싱턴으로선 대단히 치명적이다.

불펜 : 피츠버그의 우위


타격

PIT : 워싱턴의 투수진을 그야말로 차근차근 두들기면서 10점을 올렸다. 10타수 8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이게 정녕 일어날수 있는 일인지 의심스러울 정도. 2개의 병살타는 그냥 묻혔다. 확실히 홈 경기의 득점력은 다르다.

WSH : 스킨스와 퍼거슨 상대로 3점을 올리는데 그쳤다. 그나마 이 정도라도 원정에서 해냈다는 점에 만족해야 할 정도. 확실히 한 방을 해줘야 할 딜란 크루스가 전혀 메이저리그에서 감을 잡지 못하고 있는데 정말 CJ 에이브럼스의 빈 자리가 크게 느껴지고 있다.

타격 : 피츠버그가 우위를 점유중


승패 분석

스킨스와 로드의 대결은 어느 정도 승패는 결정나 있었다고 해도 좋은 대결이었다. 하지만 워싱턴은 8회말에만 5점을 내주는 우를 범했고 이는 이번 경기에도 악영향을 미칠듯. 홈 경기의 켈러는 분명히 호투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고 지금의 페이스도 좋다. 반면 금년의 어빈은 작년의 어빈과는 완전히 다른 투수라는 느낌이 들 정도고 불펜도 받쳐주지 못한다. 선발에서 앞선 피츠버그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3 피츠버그 승리

승1패 : 피츠버그 승리

핸디 : 피츠버그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