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4월 13일 MLB 세인카디 vs 필라필리

개구매니저
  • 조회 3회
  • 작성날짜 25-04-12 20:05


 

선발 투수

STL : 마일즈 마이콜라스(1패 11.25)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7일 보스턴 원정에서 2.,2이닝 11안타 9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마이콜라스는 역시 원정에선 안되는 투수임을 보여주었다. 홈 경기라는게 마이콜라스 최대의 강점이고 작년 필라델피아 상대로 2연속 QS를 해냈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한다.

PHI : 크리스토퍼 산체스(4.09)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7일 다저스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산체스는 홈 경기에서 호조를 이어가지 못했다는 점이 상당한 불안 요소가 아닐수 없다. 특히 작년 낮 경기 방어율이 5.12로 좋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조금 불안 요소가 많을 것이다.

선발 : 그래도 필라델피아의 우위.


불펜진

STL : 팔란테의 7이닝 2안타 쾌투 이후 2명의 투수가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최근 부진했던 불펜치고는 좋은 모습. 마무리 헬슬리의 부활도 반갑다. 무엇보다 좋은 소식은 필 메이턴이 셋업 역할에 적응을 하고 있다는 점일지도 모른다.

PHI : 애런 놀라의 5이닝 투구 이후 3이닝을 4안타 무실점으로 잘 버텼다. 추가 실점을 허용하지 않은건 불펜 투수들의 공일듯. 일단 승리조가 휴식을 취한것이 소득이라면 소득이다.

불펜 : 그래도 필라델피아의 미세 우위


타격

STL :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초반 무수한 찬스를 날려버리면서 단 2점에 그쳤다. 득점권에서의 13타수 1안타와 11개의 잔루는 이 팀의 현실일듯. 장거리포라도 펑펑 터지지 않는 한 이 팀의 타선에게 좋은 모습을 기대하긴 글렀다.

PHI : 연장 피로의 후유증은 대단했다. 팔란테를 공략하지 못하면서 3안타 완봉패. 게다가 주전을 대부분 출전시켰는데도 이 결과물이라는건 감독의 실수라고 봐야 한다. 집중력이 많이 떨어져 있는데 얼마나 빨리 회복하느냐가 관건이다.

타격 : 현재로선 막상막하


승패 분석

피로도가 풀리지 않은 필라델피아의 경기는 무기력했다. 이번 경기는 1차전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줄수 있을듯. 지금의 세인트루이스 타격이라면 산체스 공략은 생각보다 쉽지 않은 편이다. 반면 필라델피아 타선은 살아만 나면 좋은 결과물을 기대할수 있고 승리조도 움직일수 있다. 전력에서 앞선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필라델피아 승리

승1패 : 필라델피아 승리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