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 MLB 시카컵스 vs 필라필리

- 조회 3회
- 작성날짜 25-04-26 21:51
선발 투수
CHC : 벤 브라운(2승 1패 4.57)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애리조나와 홈 경기에서 4이닝 3안타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브라운은 지나친 투구수로 인해 이닝 소화에 아쉬움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자. 최근 말 그대로 공이 긁히는 레벨이기 때문에 호투의 가능성은 높게 볼수 있는 편.
PHI : 헤수스 러자르도(2승 2.08)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21일 마이애미와 홈 경기에서 7이닝 2실점의 투구를 하고도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렸던 러자르도는 에이스급 투구를 충분히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특히 원정 투구가 좋은 편인데 낮 경기에서 피안타율이 높다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느냐가 관건이 될 전망이다.
선발 : 필라델피아의 미세 우위
불펜진
CHC : 콜린 레이의 5이닝 3안타 무실점 이후 4명의 투수들이 4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전체적으로 추격조이던 투수들이 제 역할을 해냈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 게다가 드류 포머랜츠가 제 역할을 했다는 점은 분명 기분 좋은 소식일 것이다.
PHI : 타이완 워커의 3이닝 2실점 부진 이후 5이닝동안 2실점. 버텨줘야 할 투수들이 최근 버티지 못한다는건 분명한 문제. 현재 필라델피아 최대의 문제는 불펜이고 전날 경기 같은 경기에서 커커링이 등판한다는것도 문제다.
불펜 : 현재로선 컵스의 미세 우위
타격
CHC : 필라델피아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4점을 올렸다. 그러나 11안타 4볼넷에 비한다면 상당히 비경제적인 야구 그 자체. 22타수 4안타의 득점권 성적이 그 증거일 것이다. 조금 더 확실한 해결이 필요하다.
PHI : 레이의 투구에 막히면서 5안타 무득점. 12개의 삼진은 최근 무기력한 필라델피아의 현실을 보여주는 부분이다. 중심 타선의 홈런이 터지지 않으면 이도저도 안되는 사태가 계속 이어지는 중. 확실한 히어로가 필요할 것이다.
타격 : 컵스의 미세 우위
승패 분석
컵스의 기세는 그야말로 미칠듯한 레벨이다. 러자르도가 최근 대단히 좋은 투구를 하고 있긴 하지만 낮 경기라는 변수가 있는 상황. 게다가 컵스는 좌완 상대로 대단히 강한 팀이기도 하다. 브라운의 투구는 조금 로또에 가깝긴 하지만 최그느이 필라델피아 타선을 고려한다면 좋은 흐름은 이어갈수 있을 것이다. 전력에서 앞선 시카고 컵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본다.
예상 스코어 6:4 시카고 컵스 승리
승1패 : 시카고 컵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